자유여행시 꼭 가봐야할 홍콩 관광지




꼭 가봐야할 홍콩 관광지




오늘은 홍콩 자유여행 가신 경우에 꼭 들러봐야할 곳 대표관광지 4곳을 추려봤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곳들이라, 한번쯤 들어 봤을텐데, 바쁜 일정속에서 많이 가지 못하시는 경우에라도 자유여행 이 홍콩 관광지는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스탠리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 샵,카페, 의류, 액세서리 기념품 가게들이 즐비한곳



그래서 홍콩을 쇼핑의 천국이라고 했나요??



그래서 여자분들이 홍콩을 두번세번 다녀오는 걸까요??






스탠리에 이은 두번째 관광지는 


아주 유명한 홍콩 스타의 거리


유명한 스타들의 핸드프린트, 포스타, 의상등을 만들수 있으며, 환상의 레이지 조명소를 감상할수 있는 최적의 거리로 알려져 있답니다.



address : Salisbury Rd., Tsim Sha Tsui
 침샤추이(Tsim Sha Tsui) 역에서  하차한 후, F 출구 쪽 지하도와 직통으로 연결되어있음


















스탠리, 홍콩스타의 거리 에 이은 세번째 홍콩관광지는 넛츠포드 테라스


맥주와 식사를 즐길수 있는 노천 카페 !! 각나라의 식문화를 즐길수 있으며, 홍콩의 젊은이들이 많이 찾아가는 곳입니다.



- address : Knutsford Terrace, Tsim Sha Tsui
-  침샤추이(Tsim sha Tsui)역에서  하차한 후에, B1,B2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서  5~6분 거리에 있음.

















마지막으로 유명한 홍콩 관광지로 드디어 침사추이 해변 산책로입니다.


소개에도 나왔다시피, 홍콩의 여행자들이 가장 그리워하는 곳이 바로 이 산책로라고 합니다. 홍콩 하면 떠오르는 야경은 모두 이 침사추이 해변 산책로를 배경으로 하는 곳이 많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특히나 심포니 오프 라이트라는 레이져쇼를 즐기기에는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침사추이 역 E출구에서 걸어서 약 12분, 시계탑이 보이면 그 시계탑을 왼쪽으로 끼고 직진해서 가면 보입니다.








여기까지 아름다운 홍콩 관광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보통 홍콩은 처음에는 여행사 소개상푸므로 여행을 갔다가 두번째 부터는 대부분 자유여행으로 갔다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하게 충분히 영어로 소통이 되며, 큰 도시라 아니라 교통 문제도 그리 어렵지 않거든요. 워낙에 숙박비와 식비가 많이 드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만큼의 볼 거리가 많은 아름다운 홍콩 입니다.


간단하게 홍콩 관광지를 둘러보는 포스팅이라 깊이 있는 정보는 아니지만, 자유여행시 꼭 가봐야할 홍콩 관광지 훑어 보는 정도로 검색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