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탈만한 차,베스트ⅴ

이 글을 적기 전에 먼저 말씀 드릴 것이 있네요. 먼저 저는 절대 차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그냥 일반적으로 여자들이 좋아하고 타고 싶은 차에 관한 것을 올리는 것이니, 저의 의견이 절대적이라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뭐 다들 아시리라 생각해서 별 문제는 없을 것 같군요. 모두 개인차는 있는 거니깐요.



차라는 말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 거려요. 저도 예전에는 그리 차를 좋아하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운전 면허증을 딱 따고, 집차를 한두번 몰아보기 시작하니 그게 아니더만요. 조금더 좋고 편하고 예쁜 그리고 주차하기도 편한 최신식 옵션을 단 차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물론 남자들 만큼은 아니겠지만...


그래서 금방 차를 구입할 예정은 아니지만,-돈을 더 모아야해요, 엄빠찬스를 쓸만큼 어리지도 부유하지도 않거든요- 미리미리 좋아하는 차종을 알아보고 맞춰서 돈을 모으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두둥 지금 부터 여자가 탈만한 차 목록 한번 뽑아봅니다. 


1. 미니 쿠퍼

2. 폭스바겐 비틀

3. 기아 소울

4. 기아 레이

5. 닛산 큐브





제일 먼저 저도 너무 타고 싶은차 1위는 바로 미니쿠퍼입니다.

로고도 이쁘고, 이름도 이쁘고, 경차는 아니지만 소형차, 하지만 가격이 최소 삼천에서 사천이 넘는다니, 후덜덜.~ 돈만 많다면야 이정도 차를 사서 끌고 다니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가 못하죠??? 의외로 3년지난 중고가격은 나름대로 괜찮더라구요.




두번째는 폭스바겐 비틀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사고 싶어하는 차입니다.^^* 이 아이도 뭐 결단코 저렴한 녀석은 아니지만 제가 너무 좋아라하는 노란색과 딱 잘 어울리는 색상이 아닌가 싶네요.  전 비틀을 산다면 꼭 노랑이로 살겁니다.


이제 세번째 차는 쏘울입니다.

저도 정신을 차려야지 않겠습니까?? 아무리 사고 싶어도 평범한 직딩인 제가 외제차를 그렇게 쑥쑥 살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ㅎㅎㅎ 국산차 중에서는 제가 갖고 싶은 차가 바로 쏘울입니다. 의외로 많은 여자분들이 이 차를 선호합니다. 제 주변의 여자분들 10이면 9정도는 기아 소울에 모두 흥미가 있어요.


준중형이며, 가격은 대략 이천은 줘야 괜찮은 옵션을 끼워서 살수가 있지요.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삼사천짜리 보다가 이쪽으로로 눈을 돌리니 상대적으로 저렴하군요. 

계속 국산으로 흘러갑니다. 네번째 여자가 탈만한 차는 기아 레이입니다.

쏘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높은 가격때문에 흠칫 고민 하시면서 한단계 낮은 레이를 많이 고르시죠. 그리 멀리, 그리 오래 운전하지 않는 도시형 드라이버들에게 기아 레이만한 것도 없지 않나 싶네요!! 블루가 민트 컬러는 언제나 강추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일본차하나 골라봅니다.

얼마전 레이와 헷갈렸던 닛산 큐브입니다. 폭스바겐 보다는 저렴하고 레이보다는 비싸며 쏘울과는 비슷하거나 조금더 비싼 가격이지요. 역시 박스카입니다. 실제 보면 참 어여쁜 차입니다. 이차가 그래도 준중형이라는 거. 세금이 만만치 않겠군요. 앞서 1번과 2번 미니 쿠퍼와 폭스바겐 비틀은 소형차거든요.



여기까지 열심히 알아보고 포스팅하는 여자가 탈만한 차, 베스트 5를 골라봤습니다. 여자분들은 아마 제가 고른거에 어느 정도 수긍을 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맞죠??? 다 좋아하시는 스타일 맞죠??



일단 국산부터 시작해서 잘 몰기 시작하고 돈을 많이 모으면 꼭 한 번정도는 타보고 싶네요. 의외로 수입차들이 여자분들이 몰기 좋아요? 왠지 아시죠? 남자분들이 외제차라고 위협을 덜 하시더라구요. 아우디 모는 언니 아는데, 이 차를 타고 어딜 같이 가보면, 다른 차들이 비켜줘요..ㅎㅎㅎ 아우디 정도는 되어야하는건가?? 큐브로는 힘을 못 쓰겠죠??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