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호텔 가격은 천차만별千差萬別


뭐, 우리나라 제주도만 가봐도 안다. 5성급호텔이랑 일반 게스트하우스 가격은 어마어마 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당연히 다른 나라도 그렇겠지?? 어찌 모두 다 저렴하고 모두 다 비쌀수가 있겠는가.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이가 많은 편이다.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싱가포르호텔은 묘하게 한번은 꼭 비싼 곳을 가고 싶기도 하다. 물론 홍콩호텔도 마찬가지지만. ㅎㅎㅎ, 특히나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은 가격이랑 상관없이 하룻밤은, 하다못해 커피라도 ㅎㅎㅎ 마시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싱가포르호텔 가격을 알아보는 조건은, 5월 말이었구요. 트윈으로 일단 검색해보았어요. 사실 여름휴가를 생각해서 검색을 해본건데요. 아무래도 이번에 일정상 여름휴가를 못갈지도 모르고 해서 하루이틀 연차와 월차를 보태서 성수기 직전에 갔다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싱가포르 호텔 가격에 맞춰서 가장 먼저 나온 녀석이 바로 콘코드 호텔


디럭스룸이 조식포함해서 160,950원이네요


마침 행사로 인해 저렴하게 나온 편이네요. 쇼핑과 상업지구인 오차드거리안에 있어서 관광으로도 좋고, 비즈니스로도 더할나위없이 좋은 호텔이라니다.




싱가포르에도 가슴벅찬 리조트 있겠죠??


센토사섬에 있는 라사 센토사 리조트인데요. 싱가폴 다운타운에서도 그리 멀리 떨어져있지 않아 교통도 불편하지 않는답니다. 가격대비 좋은 곳이지요~




스위소텔 스탬포드 호텔


시티 홀 MRT역에서 지하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스위소텔 스탬포드 호텔은 접근성이 좋은 편이며 각종 쇼핑지구와 가까이있어서 관광이든 비즈니스이든 더할나위없이 좋은 호텔입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호텔


1987년 지은 호텔로  역사가 오래 되기는 했지만, 위치도 좋고 오션뷰나 하버뷰 모두 가능한 조망조건이  좋아서 오래동안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오아시아 호텔 싱가폴


비즈니스와 일반 관광여행자 모두에게 맞는 고내찮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구태여 비싼 곳이 필요없다면, 이런 곳도 충분히 싱가포르호텔 가격적인 장점이 아주 많은 곳입니다.



로얄 퀸즈 호텔


3.5성급 호텔로 Bugis MRT역에서 단 5분에 도착할수 있는 매우 가까운 곳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뛰어나답니다. 자유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에게 위치만큼 뛰어난 장점은 없을테죠??



라벤더 브이 호텔


물론, 룸 컨디션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달라질수 있지만, 오늘 올린 싱가포르 호텔 가격중 가장 저렴함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그럼에도 없는 것은 없는, 위치까지 라벤더 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가격적인 면이 가장 매력적으로 와닿는 곳이기도 하네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우리나라말로 눈팅, 외국말로는  just looking ㅎㅎㅎ 그냥 본다고 돈이 드는 건 아니잖아요. 저도 저 하늘 공원에서 자고 싶어요. 하늘에서의 하룻밤은  최저 약 50만원이 드네요. 그럼에도 한번쯤은..ㅋㅋㅋ


하지만, 레스토랑, 극장은 그리 비싸지 않겠죠?? 여하튼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이 곳은 어떻게든 꼭 가볼겁니다.




싱가포르호텔은 아주 많이 유명하답니다. 많은 호텔리어들이 싱가포르호텔로의 입성을 꿈꾼다지요. 그만큼 좋은 호텔들이 많아서 고르기도 쉽지 않아요. ㅠ.ㅠ.







하지만, 가장 고르기가 쉽지 않는 것은 가격때문이죠??ㅎㅎㅎ 돈만 많으면야 어디든 못가겠습니까?? 주어진 예산에서 주어진 금액에 맞추다보니 늘 불협화음이 생기는 거지요. 하지만, 여행은 좀 고생해도 재미있고, 편해도 좋은 것이니깐요. 


좋은 여행되시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