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쿠퍼중고차가격 내가 가끔하는 뻘짓.ㅋㅋ

내가 아주 가끔씩 하는 뻘짓중에 최고의 뻘짓, 당장 못 사지만 가격의 추이를 알아본다는 목적으로 열심히 서칭하는 일!! 바로 내가 살랑하는 미니쿠퍼중고차가격을 가끔씩 알아보는 짓.ㅋㅋㅋ 엄니는 그러신다. 알아만 보면 뭐하누~ 사던가, 아니면 포기하던가. 역시 결정력 빠르신 O형이심.. 



하지만,난 뭐 엄청 소심하고 계획성 높기로 소문한 A형, 알아만 보다가 세월 다간다. 하지만, 알아보는 것만으로도 무척이나 행복하고 기쁘고 즐겁다. 사실 이 차가 그냥 쉽게 생각하고 구입할수 있는 그런 성질의 것이 아니잖아~ 원래 신차가격은 엄청나게 비싸다. 물론 소형차이긴 하지만, 소형차래도 우리나라 준중형보다 더 비싼건 사실이다 뭐!!


하지만, 모양을 보시라, 다른 차에서는 절대로 구경할수 없는 아주 유니크한 모양을 갖추고 있다. 이 아이만 보면 가슴이 떨린다. 나도 잘 모른다. 왜 그런지~ 무슨 사춘기 소녀도 아닌데, 길거리만 가더라도 얘만 보면 나도 모르게 걸음을 멈추고 꼭 구경을 하고 간다. 



참 사고 싶은 차,미니쿠퍼.. 신차는 도저히 감당이 안되니 중고차가격이라도 열심히 알아본다. 어느날 갑자기 저 큰 금액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면 나도 한번 구입할수 는 있지는 않을까 하고 말이다.ㅎㅎㅎ 한 달 두 달, 조금씩 벌어서, 저금하고 카드값 내고 세금내고 나면 사실 쉽지는 않는 돈이다만,...자기가 사고 싶은 그 무엇이 있다면 꼭 해봐야 되는 세상이다.


요새는 경험위주의 세상이다. 내가 경험을 하고 그 경험에 높은 점수를 주는 세상이다. 아물어 내가 좋아하는 것을 누리는 그 기회에 대한 즐거움과 기쁨을 주는 세상이기도 하다. 그래서 세상이 바뀌는 것이다.


뭐지?? 차이야기 하다가 갑자기 딴길로 샜다. 혹시나 저처럼 이 차에 푹 빠져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제가 대표로 찾아봤으니 같이 한번 고민고민해봅시다요. 


여러분들은 미니쿠퍼 컬러중에서 어떤 색이 가장 좋으세요..저는 두말 안하고 진주색입니다. 참 이쁘게 색상 나오지 않았나요? 개인적으로 핸드폰도 거의다 하얀색. 물론 하얀색과는 약간 다른 아이보리 느낌이 나긴 하지만, 여하튼 이 색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역시나 저와 비슷한 취향이 많으신가봐요. 역시!! 미니쿠퍼중고차가격 목록을 내려보다보니 압도적으로 많은 진주색..ㅋㅋㅋ

쵝오!! 점수 드려요!! 저기 인천에 있는 여성이 몰았다는 비흡연차인거 연식도 괜찮고, 거기다가, 킬로수도 얼마 없고~ 1인소유였다는 장점까지.. 딱 괜찮네요..그쵸??


사람들 디기 재미있는게, 본인은 담배 피면서, 중고차는 담배 안 핀 주인이 몰던 차를 사고 싶어한다는 거..ㅎㅎㅎ

하기사 제 동생처럼 차에서는 절대 흡연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긴 하지만요~

사실 차에서 담배 피우면, 시트에 냄새 다 베여서~~ ㅠ.ㅠ



검정색이랑 은색도 그리고 청색도 있구요..

하기사 청색도 괜찮기는 하죠~



저렇게 줄무늬 있는 차도 좋아보임..

빨강색도 괜찮아요?? 그쵸?



연금색은 연한 금색인가요?? 고급스러워보일듯 싶네요!!


대충 신차랑 가격대비 얼마인가 한번 알아봤는데요..

2011년식은 약 60% 정도이구요

2012년식은 대략 67% 수준

2013년식은 76% 정도쯤 된답니다.




대략적인 평균을 알아두시고 가면 크게 손해볼 일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워낙에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하셔서 지방에서도 손쉽게 미니쿠퍼중고차를 가격에 맞춰서 구입하실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당장에 큰 돈이 들지 않아도 사용할수 있는 것도 있다는데, 저는 그건 잘 모르겠구요..ㅠ.ㅠ 일단 저 금액을 모으기 위해서 열심히 열심히 일을 해야겠습니다.

내일도 열심히 일어나서 홧팅 해보자구요~~ 우리의 꿈을 위해서~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