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제주 항공권 미친듯이 찾아봄 :)

안녕하세요? 연일 푹푹 찌는 더위에 다들 안녕들은 하신지 ..ㅠ.ㅠ 저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푹푹찌는 대구에 사는 이따위 더위는 뭐, 별거 없어라며 이겨내는 대구 사는 1인입니다.ㅎㅎㅎ 다들 어떻게 여름휴가 준비는 잘 되어 갑니까? 저또한 휴가를 어떻게 하면 잘 보내볼까 생각중인데요.

몇년전 엉겹결에 식구들과 같이 갔던 제주도를 잊을 수가 없어요. 늘 제주도는 한번은 더 가봐야지 하는 곳으로 늘 내 마음 깊숙한 곳에 자리잡는 곳이랍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군요.ㅎㅎㅎ 지겨우실듯, 그래서 오늘은 대구 제주 항공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니다. 아마도 현재, 저렴하게 파는 휴가시즌 저가항공 비행기표는 거의 없을 듯합니다. 

그나마도 남아있는 것은 시간대가 안좋거나, 아니면 너무 비싼 제 돈 다 주고 타는 항공권만 남아있을 겁니다. 그래서 여행은 미리미리 계획해서 가야하는 겁니다.



저는, 일단 여름도 휴가도 한풀 꺾인 8월 말이나 9월초쯤에 가볼까 합니다. 가장 저렴하고 날씨도 조금 덜 더운때, 살짝 태풍때문에 걱정이긴 하지만, 뭐 제주도 날씨가 뭐 도 아니면 모니깐.ㅋㅋ


그래서 열심히 찾아본, 대구 제주 항공권입니다. 소셜커머스에서 찾아본겁니다. 다 아는 C회사입니다.ㅎㅎㅎ 그리고 가격은  49,900~59,900 원이랍니다. 편도금액이구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15000원은 포함된 금액입니다.



도움을 준 곳은 색동날개 아시아나항공입니다.



8/4일부터 9/30 대구 출발 혹은 제주 출발 대구 제주 항공권 입니다.





실제 항공스케쥴표를 확인해볼께요~


요일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대부분 오후 5시 20분이나 오후 2:15에 출발하는 시간대입니다.

오후 2:15분도 참 그리 빠른 시각대는 아니지만, 5:20분은 어쩔??ㅋㅋ 도착하면 바로 저녁 먹고 자야함. 야간 개장하는 거 찾아서 놀아야겠군요.


물론 실내에서 하는 것도 많지만, 제주도에는 실외에서 볼게 더 많은 곳이라 첫날을 거의 못 보내는 것 같아서 아쉽긴 하네요. 



가장 비싼 금액도 60,000원정도이니 일단은 아주 많이 비싼 것 같지는 않군요. 그리고 이번에는 제주 출발해서 대구오는 시간대도 확인해봅니다. 오전 09:35 출발..ㅎㅎㅎ 이건 불가능해.. 그나마 오후12:45 시간이 괜찮네요. 


이렇게 편도로 따로 살수 있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같이 왕복항공권을 묶어서 시간을 참 고르기 애매한 경우가 많은데 하다못해 아시아나 항공 안타고 다른거 탈수도 있으니깐요.




역시 9월로 넘어가니 가격대가 조금 떨어지네요. 그래도 50,000원이네요..ㅠ.ㅠ



이번에는 다른 사이트 알아봤습니다. 현재 순수하게 대구에서 가는 항공권은 없구요. 에어카만 있더라구요. 즉 비행기와 렌터카를 같이 결제하는 것인데요. 불행히도 9월부터만 있군요..ㅎㅎㅎ8월은 이미 표를 구할수 없다는 것?


2인 기준으로 알아봤는데요. 최저 130,000원이구요. 최고는 207,000원입니다.  이는 시간대에 따라서 조금 다른 것 같은데요. 저녁 6:25 대구 출발, 아침 9:10 제주 출발이면, 출발일, 도착일 이틀은 버린다는 셈. 그나마 이틀 정도 관광할수 있다는 건데요..역시 그래서 저렴한 것이었군요.



실속은 좋으나, 시간이 많이 사윕군요. 그나마 나름대로 금요일에 출발하는 14:20 대구 출발, 11:25 제주 출발은 나쁘지 않군요. 이게 그래서 207,000원이라는 사실. 두명이면 414,000원이군요.


렌터카는 YF소나타, K5,뉴SM5 중에서 하나를 랜덤으로 배정시켜준다고 하는군요.

알뜰한데, 시간이 안좋아..ㅠ.ㅠ 출발일 도착일 두개나 오전출발이던가, 오후출발이던가는 해야지, 이건 너무 숙박비만 버리는 기분이군요.. 별로야..별로..쳇, 물론 그래서 저렴하긴 하겠지만. 여하튼 현재 소셜에 뜬거는 이정도이지만요, 다른 곳에서는 또 눈 먼 쿠폰들이 돌아다닐수도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 대구 제주 항공권을 눈을 부릅뜨고 찾아볼 생각입니다.

여러군데를 뒤져야 한다는 선배님들의 말씀들 받잡고 열심히 찾아볼랍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찾아보시고 득템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듯~~ 그럼 좋은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