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즐거운 H.K 홍콩항공권

오늘은 언제나 즐거운 항상 즐거움이 가득한 홍콩에대한 정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홍콩은 가까운 맛에, 그리고 화려한 볼거리에, 그리고 즐길거리, 쇼핑천국으로 인해 많이들 가시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일본보다 홍콩을 가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신데요. 많이 더운 날씨인것만 빼면 참 즐거운 곳임에 틀림없습니다. 사진처럼 저렇게 이층버스도 타고 말이죠??



오늘은 이곳 홍콩을 가는 저렴하고 괜찮은 홍콩항공권이 없는 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그리 먼 곳이 아니라서 메이저급 항공사가 아니더라도 저가항공사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물론 저를 포함한 다른 많은 분들도 그렇게 가시는 것으로 알고 있지요. 




그래서 찬찬히 나름대로 저렴하게 나온 홍콩항공권에 대해서 꼼꼼하게 따져보고 알아보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채울 예정입니다. 제가 나름대로 저가로 나왔다고 나온것을 올려드린 것인데요. 혹시나 여기보다 더 저렴하게 나온 곳을 아신다면, 알려주기 있긔~아셨죠?



이제 정보 투척들어가봅니다. 요새는 총운임을 같이 표시해줘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편한거 같아요.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 등을 포함을 하니깐 총 여행비용을 계산하기 좋은것 같더라구요~


먼저 나온 곳은 홍콩 익스프레스입니다. 총운임은 249,100원입니다. 당연히 왕복항공권이구요~ 9월 3일이구요. 도착은 9월 6일이네요. 완전 최근겁니다.ㅋㅋ  추석전에 딱 갔다오는군요..ㅠ.ㅠ




두번째는 바로 9월 30일 인데요. 총요금은 283,600원입니다. 진에어이구요. 나름대로 개안은 것 같네요. 이것도 연휴 직전꺼네요



이번 비행기표는 9월 9일부터 있꾼요. 추석연휴표는 아마 이미 여행사에 다 팔린듯?? 340,200원입니다. 제주항공이네요



다음 표는 몇 개 안남은 8월 표이네요. 홍콩 익스프레스는 8월 29일 출발 표입니다. 마지막 여름휴가를 즐길수 분인은 지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341000원입니다.



이번에는 마지막 아시아나항공 입니다. 354,400원입니다. 아무리 짧은 시간이긴 해도 아시아나를 이용하시면 당연히 편하시기는 하시겠죠? 아이들을 데리고, 어른들을 모시고 가시는 분들은 여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싼 것에는 다 비싼 이유가 있으니깐요.ㅎㅎ




하여튼 여기까지 나름대로 꼼꼼하게 알아본, 홍콩항공권인데요. 아무쪼록, 홍콩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여행정보가 되시길 바라구요. 늘 말씀드리지만 좋은 정보가 있으면 저한테도 꼭 알려주셔야 해요..아시죠?



그나 저나 날씨가 이렇게 계속 비가 오면 어떡하죠? 처서근처에는 날씨가 좋아야, 곡식도 잘 익는다고 하는데, 이거이거 큰일입니다. 오늘만 비가 오고 이제는 맑아져야할텐데 걱정이군요.


다들, 계신곳에서 건강하시고, 하는 일모두 모두 잘 되시구요. 여행다녀오실분들은 건강하고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방문에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