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발리 항공권 싸게 나온게 있겠지?


이런 너무 오래전 포스팅이네요. 올려야지 올려야지, 해놓구선, 캡쳐만 다 해놓구선 올리지를 못했네요. 이렇게 게을러서야 무슨 일을 할런지, 그래도 회사 안 짤리고 다니는 거 보면 신기합니다. 하기야 회사일은 이렇게 미루지는 않지요.ㅋㅋ 월급 받아야하니깐요.^^*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이 자기와의 약속이라잖아요. 자기와의 약속을 제일 잘하는 사람은 이 세상 모든 일을 잘 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아마도 거기에서 "외유내강"이라는 말이 나온듯 .. 아~ 또 포스팅 주제 잊어버렸네요. 오늘은 발리 항공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아볼때는 이미 10월 28일이었어요. 물론 아주 많이 지나지는 않았지만, 항공권은 실시간으로 움직일수도 있으니 제가 현재 올려놓은 거랑 다를수 있다는 점 이해부탁드립니다.




아, 새로올라온 발리사진인데요. 완전 멋있네요. 진짜 지금 바로 가고 싶을정도로..호홍~~하지만, 가려면 우리는 발리항공권을 구해야합니다. 앗..뭐죠? 이 썰렁한 동기부여는?



여하튼 알아본거 올려봅니다. ㅋㅋㅋ 제가 자주 가는 저렴한 사이트에 올라온 정보인데요. 예전에 알아본거에 비하면 제 느낌에는 조금더 저렴한 곳이 있지 않았나 싶은데요. 너무 예전이라서 사실 기억도 잘 안나요. 그리고 어차피 예전은 예전이니 그렇게 싼 발리 항공권이 있었다 한들 지금 구할수는 없으니깐요~


아시아나항공사이구요. 2일이니깐 지나갓구요. 9일과 16일이 남아있긴 한데, 지금은 어떨지 모릅니다. 여하튼 금액은 저정도입니다. 



 2만 8천원이 비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사의 10월과 11월 발리항공권 정보입니다. 물론 당연히 왕복이구요~ 좌석수가 그리 많지 않다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다양한 일정이 확인됩니다.



뭐 몇 천원사이로 비슷한 금액입니다.



아시아나항공 11/6 일자가 나름대로 저렴하게 올라왔군요. 글쎄요 4자리라서 남아있을지는 몰라도 578000원입니다.


지금부터는 60만원이 넘는군요~


그리 다양한 편은 아니군요. 아시아나아니면 가루다 밖에 없습니다. 일단 60만원정도는 쥐고 있어야 편한 일정으로 갔다 올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저 금액에 유류할증료와 텍스가 포함되어 있으니 일단은 발리 항공권에 드는 금액은 딱 저정도로라고 예산금액을 뽑아볼수 있답니다.


자 이제는 숙소를 찾아보러가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