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전쟁 게임,침몰시켜 보자


벌써 이렇게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번주는 특히 다음 주가 설이 있는 주간이라서 다들 많이들 바쁘실 것 같네요. 설연휴가 시작하는 요일이 수요일이라, 화요일은 거의 일이 잘 안될거고~ 월요일정도만 그 주가 거의 업무가 끝. 그러므로 이번주가 대단히 바쁘실것 같네요.



저희는 뭐 딱히 연휴라해서 더 바쁜것도 아니라서 별 의미는 없습니다만. 여하튼 마음은 바쁘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어제 오랜만에 게임을 하나 올려봤는데요.은근히 재밌고 괜챃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하나 더 올려봅니다. 이름 하여..배 전쟁 게임 입니다. 맞은편 배를 향해서 그냥 대포를 마구마구 쏘면 되는 아주 아주 단순한 겜입니다.


일단 구경한번 해보시구요. 하지만, 결단코 쉽지만은 않다는 거.. 꼭 기억해두세요. 저도 해봤지만 쉽지 않아여~~



어때요??? 조금 어렵긴 한데 나름 중독성이 강한 거 같죠? 은근히 재밌어요. 별거 아닌데도 재밌는 묘한 느낌이더라구요. 제가 해놓은 거 한번 올려봅니다. 잘한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1-2단계에서 바로 죽은 건 아니므로.. 용감하게 올려봅니다. 


로딩될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시작해요. 그림이 아주 리얼하네요.

하지만 실 게임은 일러스트로 그린거라..사진처럼은 아니죠?

저기 배 한대가 불타고 있어요.



왼쪽 위에 우리 배의 상태 Lives 바로미터가 있어요. 

저게 다 떨어지면 그 레벨은 그냥 끝이죠..뭐~

다시 Restart하면 되요.



적의 배가 침몰하는 순간을 캡쳐해봤습니다.

쉽지 않은 장면이지요.

저기 잇는 보물상자도 없앨수 있으면 없애보세요.

그러면 돈이 들어온답니다.



다 없어진 상태 군요.하하하



레벨1은 그래도 순하게 끝나는 편이에요.



한 레벨이 마치면 그동안 모아둔 돈으로 나의 배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어요.

4가지 종류로 올릴수 있는데요. 돈이 많으면 많을 수록 훨씬 더욱 더 좋은 기능일텐데요.

은근히 돈 모으기 힘들어요~




다음 단계는 바빠서 캡쳐를 못했군요. 하지만, 창 안닫아뒀으니깐 계속 이어서 해볼생각입니다. 이런 배 전쟁 하는 플래시 게임이 하면 재밌느데..모르고 창을 닫아버리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한다는 안타까움이 있어요~~


하지만, 열심히 해볼랍니다..지켜워지면 다른걸로 바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