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2014 누구나 쉽게 깔수있음


주제 : 파워포인트 2014 다운로드 관련한 포스팅을 준비하며




상당히 피곤한 주말이었습니다. 슬슬 주말도 마무리가 되어가구요. 지금하고 있는 드라마가 끝나면, 개콘을 할테고~ 그러면 진짜 한 주가 끝이 나는군요...ㅠ.ㅠ 저는 다음주말부터는 엄청 바빠져서 아마도 12월 중순까지도 어마어마하게 바빠질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제가 할 일이 많다는 것은 참 고마운 일인데, 제가 저의 일을 할애할 시간이 없어서 조금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해야겠지요?? 약간 정신이 남아있을 이번주에는 나름대로 포스팅에 어느정도 시간을 투자할수 있을것 같긴 합니다만, 다음주면 어떻게 될지.ㅋㅋㅋ


여하튼 오늘의 주제는 바로 많은 분들이 좋아라하시는 파워포인트 2014 다운로드 최신버전에 대한 내용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것을 따로 비용을 지급하지 않고 할수 있다는 것을 잘 모르시더라구요. 하지만, 세상에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말마따나 이런 정보를 챙길수 있는 방법은 아주 많답니다. 



그러면 이제 부터 슬슬, 파워포인트 2014 다운로드에 대한 내용을 차근차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그리 복잡하지도 않으므로 후다닥 하실수 있을겁니다. 그러면 준비되셨나요?? 시작해볼까요?


먼저 해당하는 내용을 찾아갈수 있도록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야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N사입니다. 여기서 무턱대고 "파워포인트"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각종 ad를 건너띄고 나오는 사이트범주에 우리가 원하는 것이 있답니다. 공식사이트)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라고 나오네요~ 오호라 간단하게 검색끝!!! 저기로 이동해봅니다.




해당하는 주소로 이동한 화면입니다.

요래요래 나오구요~ 1달 무료체험하기가 떡!!!!! 저걸 누르면 되는거죠~




일단은 한달간만 맛을 좀 보고, 해보다보니 괜찮네 싶으면 결제해서 사용하라는 뜻인거 같은데요. 뭐 마음에 드네요~

당장에 돈이 드는 것이 아니니깐요.

한달 무료사용시작으로 눌러 봤습니다. 



이렇게 로그인하라고 창이 나오는데요. 

물론, 가입이 되어 있으시면 로그인을 하시면 되구요. 

저처럼 처음이신분들은 지금 등록하시면 됩니다.


저는 지금등록을 눌러서 계정만들기를 했습니다

외국사이트라서 뭐 인증 이런거는 메일로 끝이 납니다.

아주 간단하게 가입을 할수가 있지요.

단, 메일주소는 꼭 지금 본인이 사용하시는 걸 넣어야 합니다. 

그래야 인증을 받으실수 있구요.



인증을 받고 나면, 다시 한번 로그인을 해서 설치하는 플그램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파워포인트 2014 다운로드를 간단하게 설치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아쉽게도 한달사용기간만 사용할수 있지만, 그래도 사용할수 있다는 것에 고마워하고, 정식버전이 필요한지 안필요한지 체험해볼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이글을 적다보니 어느덧, 개콘 할시간이 다가오는 군요. 저도 포스팅 정리하고 얼렁 한 주를 마감하기 위해, 개콘을 보러가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편안하게 잘 쉬시구요. 내일부터 또 전쟁같은 1주일을 시작해봅시다..홧팅하시구요..승리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