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증명서 양식 무료 다운하셈 여기가 원본임.


내가 내가 참 할말이 없어서..ㅋㅋ 실컷 경력증명서 양식 무료 다운할수 있게 만들어서 올렸더니, 내가 올려놓은거 다 빼껴서 쓰다니 어떻게 날짜하나 안고치고 쓸수가 있지요?? 대단들 하십니다.~ 그렇게 남이 올려놓은거 다운받아서 자기 포스트인양 올리다가 큰코 다칩니다. 이생에서는 죄를 못받을수 있겠지만, 이런것들 다 도둑질... 언젠가 다 그 업보를 받게 됩니다. 이생에서 힘들다면 다음생에라도~ 조심들 하세요!!! 그땐 내가 왜 죄를 받는지도 모르면서 받게 될테니깐요.




불법 불펌하는 사람들 때문에 한동안 양식을 안 올렸어요. 충격 먹었지요. 사실 오랫동안 해당업무를 했기 때문에 양식이 참 알찬게 많은데, 이거 어디 올릴수가 있을까 싶네요. 겁이 나서요~~ 하지만, 더 꼭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이 쓰일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경력증명서 양식 무료 다운 할 수 있도록 한번더 올려봅니다..ㅠ.ㅠ 



아시다시피 경력증명서는요~ 본인이 해당하는 분야에 얼마나 많은 경력이 있느냐하는 것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본인 해당하는 업무에 대한 경력자로 입사를 하는 경우에 많이 사용을 하시는데요. 그러므로 본인이 근무했던 회사에서 받는 것이 기본적입니다. 여러군데라면 여러군데에서 모두 받으셔야겠지요??


보통 센스있는 분들은 1년에 한번정도 미리미리 경력증명서 양식을 만들어두시더라구요. 갑자기 증명서가 필요할 것을 대비해서 말이죠. 특히나 경력증명이 무엇보다 중요한 기술관련직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소중한 자산이니깐요.


첫번째 양식입니다. 오래전 양식이네요. 사실 해당하는 업무내용을 표시하지 않는 것이 아쉽긴 하네요. 하지만, 임의로 양식에 업무내용이나 직무내용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혹시 수정하실 것이 염려되면, 손으로 적어 달라고 하고 도장일 찍고 스카치테이프로 위에 덮는 경우도 많답니다.

두번째 경력증명서 양식인데요. 여기서도 재직시소속만 있군요. 하지만, 그 아래에 두줄로 직무내용을 표시하면 별 문제 없으니깐요. 직무내용이 중요하신 분들은 꼭 회사에 이 내용을 입력해달라고 하시길 바랍니다!!!

재직기간이나 소속 같은 것들은 당연히 포함 하셔야겠죠?? 



앞서 보여드렸던 무료 다운이 가능한 경력증명서 양식들입니다. 사진에 나오는 날짜들은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무쪼록 급하게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포스팅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그냥 가져가서 쓰시는 분들!!! 그러시면 안됩니다. 벌 받습니다. 


날씨가 선선하다 못해 춥네요. 체온관리 잘 하시구요~ 이제 일주일의 분수령을 넘겼어요..모든 직딩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