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도 재미난 PC 인기게임순위 8가지

여러분들은 컴퓨터 게임좋아하시나요? 꽤나 나이가 많이 드신(?) 울 오빠도 너무 PC 게임을 좋아라한답니다. 제가 올린 이 게임은 모두 울오빠도 한번씩은 해봤다 하더라구요. 물론 어릴때부터 각종 도스게임으로 게임기본은 이미갖춰진 상태라 왠만한 게임은 거의 다 해봤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저도 요즘은 어떤 게임이 유명한지 PC 인기게임순위에 대해서 나름대로 알아봤습니다. 오빠의 영향인지 저도 여자이지만 제법 좋아라하거든요. 워낙에 종류가 많아서 골라서 해야될것 같아요. 



만인의 친구인 네이버에서 검색해본 인기게임순위 8가지입니다. 수십개 올려놓은 곳도 있다지만, 글쎄요, 뭐 회사 다니면서 그렇게 많은 게임을 해볼수도 없겠더라구요.ㅋㅋ 일단 유명한 순으로 올려봅니다. 여러분들도 좋아라하시는 게 많을 것 같네요. 회사생활 적응하느라 한동안 게임을 못했더니 새로운 게임들이 많이 생겼네요..ㅠ.ㅠ 얼렁 얼렁 따라잡아야겠습니다.


V style="MARGIN: auto; WIDTH: 300px">


혹시나 이거 말고도 더 좋아하는 혹은 재미난 게임들이 있으시다면 기탄없이 댓글 달아주세요. 유명한 게임들을 모두모두 해보고 싶답니다. 얼마전에 월드컵이 있었죠? 많은 분들이, 특히 저희 오라버니도 너무 사랑하는 피파 온라인3입니다. 게임하는 거 보면 맨날 축구하더라구요.ㅋㅋ 무엇보다 전체 이용가라는  매력넘치네요~


다음은 그 이름도 유명한 리그 오브 레전드입니다. 대단한  녀석이죠? 요즘 얘가 없으면 뭐 딱히 게임이야기 할것도 없다죠? 이 게임하는 사람 진짜 많이 봤어요. 레전드가 되었군요. 역시 이름을 잘 지어야하나봐요.^^* 12세 이상이 가능하다네요. 몰랐군요. 그럼 10살인 우리조카는 아직 못하는 군요. 



다음은 리니지군요. 한때 대단했죠? 지금도 여전히 운영중인가보네요. 저는 그다지 온라인게임을 안좋아해서 시도해보지는 않았는데요. 한번 빠진 사람은 엄청나게 빠져든다죠? 청소년 이용불가네요. 그나저나 청소년은 몇살까지인가요? 19살인가요? 


던전앤파이터, 저도 이거 무척 좋아했었어요.ㅎㅎㅎ 등급을 나눠놨네요. 음, 좋은 방법인거 같네요. 나이에 맞춰서 게임을 즐기면 될것 같습니다.

서든어택. 울오빠 하는 거 봤어요. 군대갔다온지도 꽤 되었는데. 남자들은 이런게 무척 재밌나봐요. 그런데 여자인 저는 그다지 땡기지 않더라구요. 15세이용가와, 청소년 이용불가로 나눠두었군요.


메이플스토리 입니다. ^^* 두말하면 입아프죠?? 전체 이용가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요런 귀여운 캐릭터로 만들어둔 게임좋아라한답니다.

최강의 군단? 잘 모르는 거네요.

사이퍼즈? 도 처음 들어보는데요. 그래픽들이 어두운 것이 그다지 밝은 겜은 아닐듯.ㅠ.ㅠ


여기까지 30대도 엄청나게 재미나게 즐기는 PC 인기 게임순위 8가지정도 알아봤습니다. 그러게보니 마인크래프트가 없네요. 우리조카 좋아라하던데.ㅋㅋㅋ 이걸 설명해주는 울조카 눈을 봤어야하는데.말이죠~  세대를 아우르는 유명한 게임들이 많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