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3개 이거면 완벽해~


다들, 즐거운(?)주말 보내시고 오신겁니까? 저는 지난 주중에 너무 골치아픈 일이 있어서 정신을 못차리다가, 겨우 주말께에 제정신을 찾았습니다. 역시 사람은 시간의 동물입니다. 아무리 복잡한 일도 주말이 지나니깐 살짝 풀리면서 정신이 돌아오더라구요. 그렇다고 그 문제가 해결 된 건 아니구요. 여전히 문제해결중인 상태입니다. 그래도 뭐, 열심히 내 일을 하면서 기다려봐야겠쬬? 과연 제가 무엇을 할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오늘의 주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내맘대로 골라쓰기


요즘에는 그런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거의 내컴에서만 작업하고, 모르는 사이트나 이상한 메일에서 잘 모르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요. 물론, 이상한 거 잘 못  설치해서 문제가 생기면 후다닥, 복원시켜주면 되기때문에 아무 걱정없이 살고 있지요.



하지만, 불과 몇 년전까지만해도 이렇게 복원기능을 잘 사용하기 전에는 사실, 늘 불안불안했지요. 더더군다다, 제컴에서만 작업하던게 아닌지라, 다른 직원이나, 심지어 모르는 일반인들의 컴퓨터의 작업을 대신 해주기도 해야해서 USB로 파일을 불러라도 오면 불안불안해서 어디 견딜수가 있어야지요..ㅎㅎㅎ


그래서 꼭, 여러분들도 저도 바이러스백신 프로그램이 필요한겁니다. 사실, 백신이란게 그렇잖아요. 안 걸렸을때는 모르지만, 일단 걸려서 힘이 들면, "아~ 내가 그때 백신을 미리 맞아둘껄" 싶은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안 걸리고 딱 넘어가면 딱 좋지만요.ㅎㅎㅎ 어디 컴퓨터나 사람이나 그게 마음대로 되나요?


오늘은, 많이들 사용하시는 프로그램 서너가지 안내해드릴께요. 골라잡아보세요.


백신 4인방인데요. 어차피 마지막에 나오는 녀석은 유료라서 그리 효용가치가 없어보입니다.

'




자세하게 하나씩 알아볼까요??

인기순위 1위 :안랩 V3 lite 

두말 할나위없지요? 두말하면 입아픕니다.ㅋㅋ 안랩홈페이지가 아닌 네이버에서도 일주일에 삼만번 넘게 다운로도 된다고 하니 어마어마합니다.

인기 순위 2위:네이버 백신

네이버라는 포털의 힘을 입어 최근 많이 상승세에 있습니다. 손쉽게 깔수 있고, 용량도 조금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기순위3위 : Avast! Free Anitivirus

이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도 꽤 좋습니다. 1,2등에 밀려서 3등을 하고 있지만, 아마도 세계에서 그 순위를 따지만, 앞서의 1,2위보다 더 높아질겁니다.^^*


다음은 MS사에서 검사해주는 툴!!


다음은 체험판인 노턴 안티바이러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개인은 거의 사용하지 않을겁니다만 보안이 중요한 회사에서는 이런 걸 구입해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알아본 컴퓨터 정보였습니다. 사실, 여러가지 유틸 모두 중요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을때, 그 모든 프로그램의 최상의 있는 것은 바로 백신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람일이든 컴퓨터일이건, 건강이 바탕이 되어야 더 멋지고 훌륭한 일을 할수 있으니깐요. 여러분~~ 여러분 컴퓨터만 관리하는 게 아니라, 여러분 몸도 잘 관리하는 12월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