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증명서양식 무료다운(아래아한글,담당업무표시)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은 아마도 자주 재직증명서양식 무료다운이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여기저기 서류낼때 재직하시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이유로 이 양식이 많이 필요하시더라구요. 저는 얼마전에 회사소재지 근처에 있는 도서관을 이용하기 위해서 이용한 적 있어요. 의외로 많은 곳에 쓸모가 많더라구요.



이 양식은 당연히 회사에서 발급을 받아야합니다. 주로 회사양식이 따로 있을겁니다. 그런데 저희 회사처럼 작은 회사인 경우나 막 시작한 회사같은 경우에는 이런 재직증명서양식 무료다운이 꼭 필요하답니다. 따로 저작권이 있거나 하는 양식은 아니니 마음대로 퍼가셔도 됩니다만, 제가 오랫동안 블로그로 양식을 올려보고 느낀 것은 그냥 막 다운을 받고 창을 닫아버립니다..ㅠ.ㅠ



여러분들이야, 그냥 쉽게 가져가시겠지만, 올리는 저는 그리 쉽지 않거든요. 캡쳐도 받아야하고, 파일도 바이러스 올려있는가 확인해야하고, ㅋㅋㅋ 그냥 다운후 튀는 분들을 위해서 password도 걸어야하구요. 많은 분들이 이렇게 password를 걸어놓으니깐 댓글로 물어보시대요.ㅎㅎㅎ 


아래아한글양식이구요. 물론 아래아 한글 프로그램에서 주는 자체 양식은 아닙니다. 제가 임의로 필요로 의해 만든거랍니다. 나름 담당업무표시를 해두었기 때문에 이게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을듯 싶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마음대로 쓰셔도 좋지만, 꼭 개인용도로 사용하시고, 다른 곳에 다시 재배포하시면 안됩니다..




재직증명서 작성요령 및 예시입니다.

처음 만들때는 이런 것도 의외로 헷갈립니다.

깨알같은 철이 증명서입니다. 

저 이런 예시 무지 좋아해요~ 혹시 돌아다니다가 이런 예시있으면 저한테 신고해주세요.

분명히 제꺼일겁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담당업무, 입사일자, 혹은 부서와 주소 같은 것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당연히 공양식도 올렸지요.ㅎㅎㅎㅎ 

실제로 재직증명서양식을 무료다운해보시면 페이지가 2페이지로 있을겁니다. 첫페이지는 그냥 예시이구요. 두번째페이지에 내용을 작성하시면 된답니다.



아무쪼록 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참참..저의 문서의 비밀번호는 이 문서를 잘 읽어보시면 나옵니다. 그걸로 입력하시면 되오니 그리 힘들지 않으실겁니다.

건강조심하시구요. 이 번주도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