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오랜만에 컴퓨터글 적네요. 아닌가? 적었나?ㅎㅎㅎ 매일매일 포스팅하다보니 적었는지 안적었는지 막 헷갈리는 군요.ㅋㅋ 오늘의 포스팅은요, 바로바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게 뭐지??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데요~ 별건 아니구요~ 



많은 분들이 한번정도는 경험하셨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가져보는데요. 평상시 아무 문제없다가, 어느날 갑자기, 왠지모르는 이유로 -물론 이유는 있답니다- 네이버 화면이나 각종 화면에서 일정한 부분들이 갑자기 안나올때가 있답니다. 주로 광고부분이라서 평상시에는 있으나마나 상관없겠다고 하겠지만, 플래시가 없으면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랍니다. 그래서 꼭 플레이어가 필요하답니다.



아래 사진이 보이시죠? 빨갛게 박스 쳐둔 부분이 이렇게 잘 보여야 되는데, 아무것도 안보이거나 오류가 생겨서 회색박스로 보인다면 바로 문제가 생긴거랍니다. 


아마도 문제가 생기는 부분들은 바로 알게 되실겁니다.ㅋㅋㅋ 이제 해결 방법을 알아보러 갈까요?




#1. 포탈에서 adobe flash player 설치라고 검색합니다. 

당연히 한글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라고 검색하셔도 물론 됩니다.


#2. 옵션 같은 것은 여러분들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체크해제 하기로 합니다. 워낙에 크롬으로 결제안되는 곳이 많아서요..ㅠ.ㅠ 그리고 지금설치를 누릅니다.



#3. 초기화중입니다.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저장하시겠습니까? 하고 물어보는데요. 이때 그냥 실행 눌렀습니다.



#4. 다운로드 완료가 뜨면서 점점 설치하고서 백분율이 올라가고 있어요.



#5. 그런데 이때쯤에 갑자기 익스플로러를 닫아야 이 과정이 끝이 난다고  자꾸 오류메세지가 떠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닫으셔야 계속 진행되니깐, 현재 작업중인게 있으면 얼릉 마저 하시고 창을 닫으세요.

그러면 요렇게 예쁘게 설치 완료가 뜬답니다.




많은 곳에서 플래시 쓰이는데요. 배너광고는 물론이고, 각종 게임같은 곳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으니,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는 곳에서는 꼭 필수불가결한 플레이어입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에서는 말이죠..ㅠ.ㅠ(좋은 건지 나쁜 건지)


여하튼, 여기까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에 관련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에게 좋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구요. 



날씨가 갑자기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바람에 몸이 영 제 컨디션을 못찾는 거 같네요.  저의 블로그에 찾아오시는 여러분들도 건강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뭐 다들 아시리라 생각해서 별 문제는 없을 것 같군요. 모두 개인차는 있는 거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