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무료백신다운로드 重要

오늘 저녁 다들 맛있게 드셨어요? 오늘은 저희집에 남아있던 쫄면을 완벽하게 처리했습니다. 저희 엄니께서 쫄면을 완전 좋아라하시거든요. 일반 국수나 스파게티 요런건 싫어라하시는데, 쫄면은 완소하십니다. 여름되면 자주 먹지요.  오늘 제가 올릴 포스팅주제는 바로 v3무료백신다운로드입니다.



안그래도 특집 연속포스팅을 기획중인데용, 컴퓨터 포맷전, 후에 해야할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연속시리즈로 할 예정이어요. 그때 요 포스팅 링크 넣어두려고 미리 제작해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이제는 백신이라는 것에 많이들 익숙하고 꼭 있어야된다고 다들 아시지요~ 하지만, 워낙에 많고 많은 것이 있어서 무엇을 해야 될지 모를때가 아주 많지요. 잘 모를때는 뭐다?? 100인의 챤스 써야지요. ㅋㅋ 앗 썰렁, 즉,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을 고르는 것이 가장 후회가 없답니다.



그래서, 어쩌면 일순위는, 아니 영순위는 v3무료백신다운로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옛날 옛적에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 MS-DOS라는 것이 있던 시절에도 많은 바이러스가  있었구요. 그때부터 우리들 곁을 지켜온 v3, v3+, v3 neo 등등의 버전을 저는 아직 잊을수가 없네요. 플라피에 하나 넣어두면 세상 근심이 하나도 없었으니깐요.


하지만, 요새는 이런걸 다 인터넷에서 구한답니다. 뭐 물론, USB 같은 곳에 넣어두셔도 되요. 하지만, 업데이트가 되기때문에 자주 바꿔주세요~~


먼저, 이걸 사용하기 전 체크사항


1. 나는 개인인가?

2. 지금 집인가?


무슨 말이냐면, 이 좋은 v3 lite 백신 프로그램은 상용화된 프로그램이므로 기업체에서는 당연히 돈을 주고 사셔야합니다. 하지만, 일반 개인이 본인의 집에서 사용하는 것은 무방합니다. 


#1. 포털에서 아래로 검색합니다. 가장 빠르게 들어갈수 있는 검색어이지요.ㅎㅎㅎ

저기 아래에 바로 다운로드 주소가 링크 걸려있네요. 고맙게도~



#2. 가운데 쯤에 있는 설치파일 다운로드 눌러주심 되어요. 뭐 사실 여기까지 오면 v3무료백신다운로드는 거의 다 한거나 마찬가지죠. 늘 그렇듯, 프로그램은 설치하면 끝이니깐요.



#3. 잠시 기다려주면 왼쪽 아래에 설치프로그램의 다운로드가 완료가 됩니다. (물론 이 화면은 구글 크롬을 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파일을 눌러주세요~



#4. 그런다음에 이렇게,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익스플로러를 닫아야된다네요. 음, 특이하게도 크롬은 안 닫더라구요.ㅎㅎㅎ 아마도익스플로러랑 뭔 상관이 있는 듯..



#5 설치할때 필요로했던 파일들을 삭제하나 봅니다. 기둘기둘 해주시면 됩니다. v3무료백신다운로드가 거의 다 끝나가는 군요. 조금만 더 기다려봅시다.



#6. 제품 업데이트 중이라고 합니다. 사실, v3 같은 백신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점은 업데이트입니다. 주기적으로 혹은 자동으로 업데이트 해주셔야합니다. 아무로 좋은 백신이라도 새로나온 바이러스에는 힘을 못 씁니다..ㅠ.ㅠ 그래서 상용프로그램 구입시 일년 사용료가 있는 겁니다. 그래야 또 백신을 추가적으로 개발하고 업데이트 해줄테니깐요~



#7. 설치를 마쳤군요. 수고했어염~



#8. 조금만 있으면 요렇게 창이 떠요.  이대로 두셔도 되지만, 그냥 두면 아쉬우니간요~



#9. 원클릭으로 빠른검사와 PC 최적화를 해봅니다. 



#10.  현재 진행중입니다.



#11. 오, 모두 완료가 되었습니다. 안전하다고 해주네요..ㅋㅋㅋ




이렇게 해서 짧고 간단하게 v3무료백신다운로드를 끝내버렸습니다. 이젠 뭐 바이러스따위는 겁나지 않아요. ㅎㅎㅎ 이것 하나면 별 문제 없겠지요?? 그리고 회사에서는 꼭 상용프로그램을 구입합시다. 그래요 v3 회사도 직원들 월급주고, 운영이 될테니깐요. 많은 분들이 아실런지 모르겟지만 v3백신은 전세계적으로도 알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부디, 안전하게 그리고 떳떳하고 당당하게 사용하는 멋진 유저들이 되어 보자구요. 그나 저나, 저녁에 쫄면이 매웠나봐요. 속이 약간 부대끼네요. 많이 먹어서 그런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쫄면 체질이 아니거든요.. 저는 소면체질..ㅎㅎㅎ 여하튼 다들 즐거운 연휴보내시구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