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다운 무료정품이라네요

오늘따라 배가 너무 부르네요. 너무 짧은 간격으로 아침과 점심을 먹어서 그런지 저녁때가 다 되어가는 지금도 배가 하나도 안고파요. 어쩌죠?? 조금있으면 저녁 먹어야하는데. 요새는, 일부러 배가 고플때까지 기다렸다가 밥을 먹는데, 그러면 너무 배가 고파서 많이 먹는 경향이 있어요. 혹시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



오늘은 소화도 할겸, 제가 좋아라하는 사진편집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 다운 정품 무료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사실, 저도 사진편집프로그램은 오로지 포토샵 뿐인줄 알았는데요, 물론 조금 더 깊은 넓은 작업을 하기에는 포토샵이 필요할수 있겠지만요. 충분히 포토스케이프만으로도 왠만한 작업은 거진 다할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지금부터 20메가라는 가벼운 설치프로그램용량을 자랑하는-물론 실제 설치한 후, 사용할때는 조금 더 큰 용량이 필요하겠죠?- 포토스케이프 다운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정품 인것은 당근 당파겠죠? - 언제적 유머야..ㅋ ㅈㅅ 얼음2


1. 먼저, 자주 가시는 포털사이트에서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해보세요.




2. 크롬에서 실행했더니 다운로드 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네요. 뭐 해야겠죠?

아마도 익스플로러라도 설치하라고 할겁니다.ㅋㅋㅋ 액티브x인 셈이죠?



3. 무료 다운로드를 다시 눌렀습니다.



4. 네이버 Software 다운로더를 추가한다고 하네요. 크롬은 참 이런거 잘되어 있어요.

크롬 사랑~


5. 아래에 뜨는 네이버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6. 네이버 다운로더 프로그램 설치후 다시한번 다운로드버튼을 누르면 요로코롬 상자가 뜬답니다.  다운로드를 다시한번 더 눌러주세요. 네이버 백신 설치는 필요하시면 하시고 아니면 해제해주세요.



7. 실행하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무료정품 포토스케이프 다운 한거 설치하셔야죠?




8. 설치중..설치중



9. 포토스케이프와 함께 무료 구글 툴바 설치 해제 했습니다.

무작정 설치 하지마시고 이런거 해제 잘 하셔야 필요없는 프로그램이 설치 안되세요~ 



10. 압축해제, 설치중


11. 드디어 작업 끝~

이건 뭐  포토스케이프 다운 후 설치하는 건 무지 간단한데 네이버 다운로더가 더 힘들다는 건 함정..ㅋ


실행화면입니다.

그나저나 원래 폰트가 저런 굴림체로 보이나요?? 아웅..보기 싫어라. 이걸 한번 고쳐봐야겠군요.



여기까지 무료정품프로그램으로 그 위상이 날로 올라가는 멋진 사진편집툴인 포토스케이프 다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확실히, 포토샵보다는 직관적이고, 덜 복잡한 초보자 용 편집프로그램인듯 보입니. 캡쳐기능까지 있어서 요모조모 쓰일데가 많을 것 같네요.


날씨가 비도 오락가락 덥기도 하구요, 식중독 조심하시고 오늘 남은 하루도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