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프로그램 추천,칠집(7zip)


다들,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입니다. 오늘 하루만 푹 자고 일어나면 내일이면 호혹~~ 금요일이랍니다. 다들 불목 보내고 계시죠? 요즘에는 불목도 많이들 즐기시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간만에 컴퓨터정보 하나 올려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압축프로그램 추천해드려볼까 합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를 사용하게 계실텐데요. 용량도 작고, 까는 것도 쉽고, 더군다나, 회사나 개인이나 누구라도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컴팩트한 압축프로그램 추천 해드립니다. 바로...바로.. 그 유명한 7zip 혹은 칠집이라고도 합니다.



물론, 다른 프로그램도 많아요. 유명한 프리웨어 버전으로는 반디집이나 빵집도 있어요. 둘다 사용해봤지만, 둘다 괜찮더라구요. ^^* 압축프로그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뭐라고 생각하세요?? 요즘이야 뭐 워낙에 큰 용량들도 꾹꾹 담아서 클라우드 이런 데 이용해서 막 올리면 됩니다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용량을 줄여서 올려야할때가 많아요.


저는 가장 안정된 압축률을 보이고, 에러율이 없는 것이 가장 좋은게 아닌가 생각하는데요. 제가 그동안 꾸준히 사용하던 툴이 있었는데, 이 아이가 조금 큰 용량의 압축 파일을 분할시켰더니..ㅋㅋㅋ 오류가 생기더군요.


그래서 이 7zip으로 바꿔봤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시길~~


밑으로는 간단하게 압축프로그램 추천한 칠집의 사용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녹색포털에서 검색을 해보세요~



직접 웹사이트에서 다운 받아보기로 해요~



윗부분만 확대했어요. 이제 잘 보이시죠??

본인의 윈도우 버전에 맞춰서 잘 다운 받아보세요~~

본인 윈도우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헷갈리시죠??

그러면 그냥 둘다 받으세요.. 어차피 하나만 실행되니깐요.ㅋㅋㅋ



여기서도 이렇게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군요.

이럴꺼면 그냥 녹색포털 자료실에서 작업시작할껄..ㅋㅋㅋ

살짝 후회


그래도..빠른 속도로 다운완료~



실행을 시켜 보아요.


실행중입니다. 

위치잡고




작업이 완료되고 있어요.

조금만 기다려주심 되요.




요렇게 시작버튼 눌러서 시작하면 됩니다.



가볍게 사용하기에는 진짜 딱입니다.

다들 아시죠? 어떤 거 사용하면 여러가지 나오는 광고와 함께..자꾸 무거워지고 늦어지기도 하지요.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제가 즐겨 사용하는 압축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는 거니깐 편하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비나 눈이 온대요!! 다들 우산 준비하시고 출근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