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 어려운 겜은 첨이닷.



내가 살다 살다 이리 어려운 게임은 첨이다. 최고 점수가 20점이다..하하하. 이름하여 줌마의 고기굽기게임이다.. 사진을 보면 엄청 고기 잘 굽게 생긴 아줌마 한 명이 나오신다. 하니에 나왔던 두깨선생님 부인 다이어트 전 모습이랑 똑같은 양반이다.사실 목소리도 그럴것 같다.



이양반이 뜬금없이 꿈을 꾼다.. 고기먹고 싶다고..하하하. 그러더니. 진짜 고기를 구워보겠다고 시작하신다.

여기까지는 뭐..일반 플래시게임이 그렇지 뭐..이러면서 아무생각이 없었다.

내가 얼마나 많은 겜을 해봤던가..이정도쯤이야.

고기쯤이야...이렇게 시작했다.




안그래도 게임은 어려운데..제한이 너무 많다.

일단은.. 고기 양이 정해져있다.

시간내에 200점던가 2000점인가를 따야된단다.


고기를 아무리 잘 구워다 바쳐도..한 점에 20점을 못넘긴다.

그런데 무슨 수로..고기다 채 몇 점되지도 않는다.


시간 제한에, 고기제한에 거기다가 점수 제한까지.

그뿐아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면 잘못 구운 고기수제한까지 다섯개가 있다.

대박..ㅋㅋㅋ 하기야 저거는 안걸리고 넘길수 있다.

고기를 너무 못구워서 다 타면..그냥 불판 위에 두면 된다.

저 접시위에 안 올리면 저게 깎이지는 않더라.



하지만, 아무리 아무리 해도 고기갯수가 너무 작고. 아무리 아무리 잘구워도 점수가 작다.

이날 내가 다섯 판을 했는데. 최고점수가 바로 20점이었다.

더 높은 점수가 나오면 그걸 캡쳐해야지...했는데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잘 나온 점수였다.

고기 굽는 노하우가 분명히 있을텐데..



도저히 알수 없었다.
몇 번 해보기는 했지만..고기를 석쇠위에 올리고 약 3초간 있으면.. 알맞게 구워지는 것 같던데.
그것도 그렇게 양쪽을 구워서 그대로 올리면 기회가 줄어든다..

진짜..하다가 이렇게 어렵고.. 짱나는 게임은 처음이었다. 단지 고기 구워지는 소리 하나는 최고였다. 진짜 고기가 구워먹고 싶어졌다. 이 게임은 사람으로 하여금 실제 고기를 구워먹게 만드는 게임인거 같다.ㅋㅋㅋ

고기집 홍보용으로 하면 좋을듯..하지만, 난이도가 너무 높다. 그때 했던 만두게임만큼이나 어려웠다. 그래도 만두게임은 레서피대로 넣기만 해도 되는데 말이다. 에혀~~ 내일은 돼지 목살 구워먹어야겠다.